지난해 5월 검찰의 압수수색을 앞두고 해외로 도피한 지 8개월 만이다.
넷마블에프앤씨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사업 방향을 계속 모색했지만.메타버스월드는 2022년 1월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로 편입됐다.
넷마블에프앤씨가 아이텀게임즈와 보노테크놀로지스 지분을 취득한 후 두 회사를 합병시키며 탄생했다.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하던 ‘메타버스월드 법인 종료를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권고사직은 70여명 규모로 2월까지 근무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이 신사업 전진기지로 꼽았던 메타버스 정리에 나선다.공시에 따르면 넷마블에프앤씨는 지난해 751억2000만원의 매출을 올렸지만 영업적자 168억4300만원을 기록헀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에프앤씨(394890)는 자회사 메타버스월드 전직원에게 권고사직을 통보했다.
넷마블에프앤씨가 메타버스월드 전직원에게 권고사직을 통보하며 법인 또한 종료된다.윤석열도 기득권 세력에 포획되지 않았기에 가벼운 몸으로 ‘혁명을 향해 질주하는 것이 아닐까.
카산드라처럼 자멸한 예언자가 되는 가혹한 운명을 피할 수 있다.대우조선 노조를 돕다가 구속까지 됐던 노 전 대통령의 입장 전환은 국정 최종 책임자다웠다.
글=이하경 대기자·부사장 그림=김아영 인턴기자.‘연대를 통한 약자 보호라는 존재 이유를 잊은 지 오래인 타락한 노동귀족과의 전쟁이 시작됐다.